배송을 늦춰주세요 영작 표현

배송을 늦춰주세요 영작 표현


해외 직구를 통해 필요한 상품을 많이 구입하는 요즘, 배송 상품이 언제쯤 도착하는지도 상당히 중요한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같은 날짜에 한국에 도착해도 발송지가 다르면 합계 요금이관세 범위를 넘어도 문제가 없었는데요. 최근에는 같은 날짜에 한국에 도착해서 통관이 이뤄지면 합계 요금으로 세금이 매겨지는 시스템이라서 해외 직구를 많이하는 사람들에게는 민감한 문제이기도 합니다. 또한, 발송지 혹은 배대지나 수령지의 공휴일 및 사정으로 인해서 배송을 늦춰야하는 경우, 배송을 늦춰달라고 직접 요청할 수 있는데요. 어떤 영작 표현을 쓰면 좋을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I’d like to make the shipment of my order delayed. 












결제한 상품의 배송을 늦추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I’d like to make the shipment of my order delayed.




주문번호 B7420 상품이구요.

Purchase number is B7420.




아직 배송 전이라면 다음주에 배송을 진행해주실 수 있을까요?

Could you make it next week in case that it’s not on board?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I look forward to your reply.








결제한 상품의 배송을 늦추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주문번호 B7420 상품이구요. 아직 배송 전이라면 다음주에 배송을 진행해주실 수 있을까요?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위와 같은 상황을 메일이나 라이브챗으로 문의시 아래와 같은 영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B7420 대신 상품 코드를 말하거나 주문번호를 말하면 됩니다.






I’d like to make the shipment of my order delayed. Purchase number is B7420. Could you make it next week in case that it’s not on board? I look forward to your repl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