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결제 취소 요청에 대한 영작

중복 결제 취소 요청에 대한 영작

해외에 서버를 둔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오류 중에 하나일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시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두번의 결제가 일어나는 경우인데요. 상당히 당황스러운 상황입니다. 최대한 빨리 취소 요청을 해야 매입 전 취소가 들어갈 수 있겠죠~~!!


카드 결제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결제 여부를 확인한 후, 진행하면 도움이 됩니다. ^^











I made a double payment










홈페이지 카드 결제 중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같은 주문 건이 중복 결제가 됐습니다

I made a double payment due to an error while paying by credit card online. 




확인 후카드 취소 부탁 드립니다.

Please see and cancel one.







홈페이지 카드 결제 중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같은 주문 건이 중복 결제가 됐습니다

확인 후, 카드 취소 부탁 드립니다.





위와 같은 상황을 메일이나 라이브챗으로 문의시 아래와 같은 영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I made a double payment due to an error while paying by credit card online. 

Please see and cancel on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